성경·메세지/성인,성녀분들이 받으신 메세지

마더 데레사 - 나의 빛이 되어라 (M. Teresa, Come Be My Light)

김대철대철베드로 2009. 12. 5. 01:32

"너는 나의 사랑을 위해서 내 아내가 되었다.   너는 나를 위해 인도에 왔다.   영혼에 대한 너의 목마름이 너를 이토록 멀리 데려왔다.   네 배우자인 나를 위해, 수많은 영혼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기가 두려우냐?   네 후한 마음이 차가워졋느냐?   내가 이제 너에게 두 번째가 되었느냐?   너는 인간의 영혼을 위해 죽어보지 못했으니 인간의 영혼이 어떻게 되든지 상관히지 않는구나.   네 마음은 내 어머이의 마음처럼 슬픔에 잠겨본 적이 없다.   어머니와 나는 사람들의 영혼을 위해 우리의 모든것을 내주었다.   그런데 너는 어떠냐?   너는 네 소명을 잃을까봐, 네가 수도원을 떠나게 될까봐, 인내가 부족할까봐 두려워하고 있다.   하지만 그렇지 안다.   네 소명은 사랑하고 고통받는 영혼을  구하는 것이다.   이 한 발을 내딛으면 너는 내 마음 속 간절한 소망을 채우게 될 것이다.   그것이 네 소명이다.   너는 검소한 인도 옷을, 아니면 내 어머니처럼 가난한 옷을 입을 것이다.   네가 입고 있는 수녀복은 나의 상징이기 때문에 거룩하지만 앞으로 네가 입을 사리도 나의 상징이 될 것이므로 거룩할 것이다"      

 

출처 : 마더 데레사 나의 빛이 되어라 (pp85,86), 도서출판 오래된미래